sub_visual sub_visual
브랜드 인지도 1위
공중파,지상파,YOUTUBE등을 통해 노출되는
PC방의 80% 이상은 모두 3POP입니다.

언론보도

pc방창업 브랜드 쓰리팝pc방, 위기관리능력의 중요성 강조

2020.12.14
코로나19로 인해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고통속에서 신음하고 있다. PC방업업계 역시 코로나 충격을 이기지 못한 많은 영업장들이 줄폐업을 이루거나, 적자를 보면서도 영업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 많은 등,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점에 놓여있다.

반면에, 쓰리팝 PC방처럼 체계적인 위기관리능력과 경쟁력 확보를 통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브랜드도 있다.

전국 900개 이상의 신규컨설팅 & 리모델링 이력이 있는 PC방창업 컨설팅 회사 쓰리팝 PC방은 타 PC방과는 차별화된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자체 먹거리 브랜드 XOXO의 높은 마진율, 매일 실시되는 전국 매장 별 코로나 방역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PC방창업 브랜드 쓰리팝 PC방의 관계자는 “정말 잘되는 피시방이라고 불릴 수 있으려면, 꾸준한 매출을 통해 증명을 해내야 된다.” 라고 말하며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는 방법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끊임없는 메뉴개발, 신속한 A/S 및 사후관리가 동반되어야 한다. 쓰리팝 피시방은 이 3가지 요소를 먹거리 전문 브랜드 XOXO,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 등의 직영브랜드를 운용함으로써 위기상황 속에서도 흔들림없이 점주들과 함께 버틸 수 있다” 라고 밝히며 업계 최대규모의 PC방전문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또한, pc방창업이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는 “피시방의 특성상 주 고객층이 경기불황에 영향을 덜 받는 10~20대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이 1년 내내 꾸준한 손님과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업종이다. 규모에 따라서는 초기 피시방창업비용이 타 업종에 비해 투자가 많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매장운영이 타 업종에 비해 쉬운 편이라서 누구나 도전하기 쉬운 업종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쓰리팝 PC방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GEEKSTAR와 먹거리 전문 브랜드 XOXO와 함께 세컨드찬스 산하에 소속된 PC방창업 전문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와 달리 가맹비, 로열티가 없는 구조인 쓰리팝 PC방은 점주와의 상생을 핵심가치로 여기며 80대이상, 최소 1억의 자본금이라는 성공창업 가이드라인을 통해 정직하고 투명한 PC방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관심이 많은 PC방 전문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연 5% 이하, 업계에선 가장 낮은 금리의 PC시설담보대출 상품을 통해 투자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지만, 창업비용에서의 대출비율이 너무 많아지게 되면 그만큼 점주가 감당해야 하는 이자부담율을 늘어나기 때문에 대출은 성공창업 가이드라인에 따라 절대 무리한 내용으로 강행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창업비용과 대출내용에 있어 관계자는 “은행권과의 MOU 체결을 통해 업계에서는 가장 저렴한 금리의 시설담보 대출상품으로 점주의 부족한 피시방창업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있다. 매년 시행하는 소득신고에서 시설 담보 대출 이자가 필요 지출 항목으로 들어가서 세금 절세도 가능하다.” 라고 밝히며 “가장 중요한 점은 점주의 입장에서, 내가 피시방을 창업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건강한 피시방창업 컨설팅을 위해서 최대한 대출을 적게 받는 쪽으로 가이드라인을 잡아 점주에게 안내해 드리고, 최고의 입지조건을 찾기 위해 항상 바삐 움직이고 있다.” 라고 밝혔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tel 무료창업상담1644-8242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