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visual sub_visual
브랜드 인지도 1위
공중파,지상파,YOUTUBE등을 통해 노출되는
PC방의 80% 이상은 모두 3POP입니다.

언론보도

쓰리팝 PC방 먹거리 신메뉴 17종 출시

2022.03.23




PC방 창업 전문 컨설팅 브랜드 쓰리팝이 단순한 피시방 수준의 먹거리를 뛰어 넘어 카페 전문브랜드 ‘XOXO핫도그&커피’ 신메뉴 17종을 런칭한다.

쓰리팝PC방 관계자는 “갈수록 입맛이 까다로워지는 피시방 고객을 겨냥 전문성을 높인 카페 메뉴를 대거 출시하여 쓰리팝PC방 먹거리 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에는 경쟁력 있는 단가로 원재료를 제공하여 점주들의 매출 증가와 높은 순이익을 보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XOXO핫도그&커피’는 본사 자체 브랜드이기 때문에 순이익이 높다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신메뉴 17종을 포함한 쓰리팝PC방의 전체 먹거리 메뉴의 레시피는 가맹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제공되고 있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한다.

쓰리팝PC방은 본사 자체 R&D센터에서 피시방에 적합한 음료와 식사류, 간식류, 디저트류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올 상반기 출시 예정에 있으며, 쓰리팝PC방 PB 상품인 ‘완벽한라면’으로 시작된 ‘완벽한시리즈’도 온∙오프라인의 판매처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